라보 가격 장점 / 가격 / 시승기 상세요약
- 자동차
- 2019. 9. 25. 17:00
라보는 모델 부분변경이 현재까지 한번도 진행된 적이 없으며 28년동안 같은 모델이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며 차량 전반 시스템이 스즈키 캐리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현재는 LPG 엔진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우리나라에서는 경차로, 미국에서는 서브 컴팩트카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RNE-1라보는 전면 범퍼를 볼록한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입체적인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구현하며 자동차 프론트 램프 사이에 음각 가로 라인을 적용하여 넓어보이는 전폭을 가지도록 유도합니다. 또, 에어 인테이크홀을 입체적인 범퍼 아래에 매쉬 형태로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합니다.
또한 후면 범퍼의 폭을 얇은 형태로 설계하여 짐 적재가 편리한 후면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하며 B 필러를 직각에 가깝도록 적용하여 많은 양의 화물을 적재할 수 있을만한 차량 후면 디자인을 완성하고자합니다. 또, 측면 도어에 정직한 모습의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정돈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라보는 센터페시아 폭을 꼭 필요한 기능을 담기에 충분하도록 설정하여 심플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있도록하고 전면 윈드 쉴드를 넓은 면적으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1열 중앙에 손에 폭 감기는 디자인의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부드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내부 도어 상단에 가성비 좋은 재질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합리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며 운전석과 동승석에 부족하지 않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여기에 차량 천장에 적당한 선루프가 생략되어 조용한 실내 환경을 실현합니다.
라보는 정확한 공기압 정보를 제공하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를 장착하고있고 편리한 윈도우 개폐 환경을 제공하는 파워 윈도우 기능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제동력을 가능하게 하는 전/후륜 분리형 브레이크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라보는 제원으로는796cc의 배기량, LPG의 연료, 자연흡기의 과급방식등이 있습니다.
라보의 가격은 국내 기준으로 최소 838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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