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맨 CW700 연비 제원 성능

쌍용 체어맨 W는 모든 제작 과정을 쌍용 자동차에서 담당하는 유일한 세단 자동차이며 체어맨 W 모델 완전변경이 2008년에 진행되어 10년동안 변경된 모델이 판매되었던 상황입니다. 여기에 첫 모델이 1997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22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RNE-1

쌍용 체어맨 W는 차량 전반에 클래식한 라인을 주로 사용하여 플래그십 모델 특유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하며 전면 범퍼를 럭셔리함을 높일 수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묵직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구현합니다. 또, 제조사 로고를 입체적으로 그릴 상단에에 부착하여 매력적이게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합니다.




또한 자동차 뒷부분에 헤드라이트와 비슷한 느낌의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유니크한 캐릭터를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하며 후면 범퍼의 폭을 일반적인 세단 비율에 적합하게 설계하여 매력적인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합니다. 또, 앞,뒷바퀴의 디자인을 날카롭게 컷팅된 모습으로 만들어 플래그십 모델 특유의 인상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쌍용 체어맨 W는 중앙 모니터를 계기판과 일직선상에 위치한 형태로 설치하여 직관적으로 차량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하고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함을 못느끼도록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1열 동승석에 허리 받침, 열선, 통풍 기능을 담아 항상 안락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합니다.



RNE-2

여기에 도어 하단부에 효율적인 용량의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보다 깔끔하게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하며 뒷좌석 시트에 파워 시트, 이지 액세스와 같은 기능들이 적용되어 일등석스러운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고급 소재로 감싼 A필러 가니쉬는 우수한 안전성과 디자인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쌍용 체어맨 W는 우수한 차체 안정성을 가능하게 하는 4 tronic 시스템을 장착하고있고 편리한 차량 시스템 컨트롤을 만들어주는 동반석 컨트롤 스위치가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장마철, 겨울철 습기 제거를 가능하게 하는 열선 내장 사이드미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RNE-3

쌍용 체어맨 W는 제원으로는3199-3598cc의 배기량, 가솔린의 연료, 30.2-35kg.m의 최대 토크등이 있습니다.



체어맨 W의 가격은 국내 기준으로 최소 5564만원입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